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정보

스타벅스 독서실이 진짜 있다?

by 별과자 2020. 9. 11.
반응형

 

썸네일

 

 

Photo by Damiano Baschiera on Unsplash

 

우리나라에는 카페에서 공부하는 카공족들이 굉장히 많잖아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저도 백색소음과 함께 공부하는 편이라 카공족에 속하는 편인데요,

 

 

이런 카공족들이 많아지면서 카공족 소비층을 확보하기 위해 이들에게 매력적인 공간 시설설비를 확충하는 카페들이 많아졌다고 해요.

 

예를 들면, 자리마다 콘센트를 설치한다거나, 1인을 위한 좌석, 노트북 이용을 위한 넉넉한 책상크기 등 말이죠.

 

 

 

 

 

 

그런데 여기, 아예 카페 안에 독서실을 만들어버린 카페가 있습니다.

 

독서실에 커피 머신이 있는건 이해되도, 카페에 독서실이 있으면 좀 의아스럽네요. ㅎㅎ

 

 

 

 

 

어딘지 한 번 살펴볼까요?

 

 

 

 

 


 

 

 

 

 

 

 

제목에서 보셨다시피 이 카페는 바로 세계적인 프랜차이즈 커피숍인 스타벅스인데요,

 

 

최근 스타벅스 독서실이라 불리며 점점 대중들에게 소개되고 있는 그 곳이죠! 

 

 

 

이 스타벅스 매장은 아쉽게도(?) 우리나라가 아닌 옆나라 일본에 생긴 매장이라고 해요.

 

(매장 정보는 글 맨 아래에 있습니다.)

 

 

 

공간 디자인 회사인 Think Lab 과 스타벅스가 만나 오피스카페가 만들어졌습니다!

 

 

 

 

 

 

출처: https://www.timeout.com/tokyo/news/this-new-starbucks-in-ginza-operates-like-a-coworking-space-080420

(Solo-Work Private Workspace)

 

옷걸이 행거까지 갖춘 이 완벽한 캡슐 독서실을 보세요! 

 

은은한 조명들, 편안한 의자까지! 정말 카공족들은 눈 돌아갈만한 시설이네요! 

 

 

 

 

 

 

 

 

 

 

 

출처: https://www.tokyoweekender.com/2020/08/starbucks-office-cafe-tokyo-ginza/

 

앞과 양 옆으로 칸막이도 있고, 식물까지 있으니 왠지 더 공부가 잘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무엇보다 저는 이 의자가 인상적이네요! 정말 독서실에 있을 법한 바퀴달린 의자라니! 

 

이 공간은 특히나 카페의 다른 공간들과는 다르게 조용해야하고,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규칙을 정했다고 합니다! 

정말로 독서실처럼 말이죠.

 

 

 

 

 

 

 

 

 

 

 

 

출처: https://www.tokyoweekender.com/2020/08/starbucks-office-cafe-tokyo-ginza/

(Semi-Private Booth)

 

이곳은 위와 같은 카페의 다른 부스인데요,

 

여기는 Semi-private이라고 해서 어느 정도 트여있으면서 개인실을 쓸 수 있는 부스라고 합니다!

 

 

 

 

 

 

 

 

 

 

 

출처: https://www.tokyoweekender.com/2020/08/starbucks-office-cafe-tokyo-ginza/

이 스타벅스 매장에는 독서실만 있는 것이 아니고, 다양한 자리들도 있다고 하니 더 궁금하신 분들은 위 사진에 출처 링크를 따라가주세요! 😉

 

 

 

 

 

 

 


위치와 운영시간


이 스타벅스 매장은 일본 도쿄에 Circles Ginza라는 건물 안에 위치해있다고 합니다.

 

이 매장은 아침 7시부터 밤 10시 반까지 운영한다고 하구요, 

 

앞서 보여드린 private 자리들은 예약을 해야 이용가능한데요, 이 예약은 Think Lab 어플에서 가능하다고 해요! (iOS, Android 둘 다 이용가능합니다)

 

빈자리가 있을 경우엔 매장에서도 직접 예약 후 이용가능하지만, 미리 어플로 예약하는 것이 더 확실한 방법일 것 같네요! 

 

 

 

 


이용 가격은?


그리고 또 하나 말씀드려야할 것은, 처음에 보여드린 개인실(Solo-Work Private Workspace)이용 가격인데요, 

 

여기는 이용시간 15분에 300엔, 한화로 약 3500원 정도를 지불해야한다고 합니다!

 

 

 

 

 

음료를 사고도 또 돈을 지불해서 개인실을 이용해야한다니, 그만큼의 장점이 있으니 이런 시설이 생겼겠..죠?

 

판단은 여러분께 맡기겠습니다ㅎㅎ.

 

 

 

 

 

 

 

 

글은 이 기사를 참고했습니다! 

www.tokyoweekender.com/2020/08/starbucks-office-cafe-tokyo-ginza/

 

 

글이 도움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릴게요! 😁

 

 

 

반응형

댓글